Business Planner

누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사업모델을 구상하고, 끝까지 끌고가며 성공시키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Your partner. 자세히보기

Life/다양한 이야기

제 이름은 닉 부이치치입니다 (절대 포기하지 말자)

플래닌 2009. 9. 14. 08:44























길을 가다 보면 넘어질 수도 있어요

 넘어지면 어떻게 하죠?

 여러분이 모두 알다시피 다시 일어나야죠.

 왜냐하면 이렇게 넘어진 상태로는 아무 곳에도 갈 수 없으니까요

 하지만 가끔 살다 보면 당신이 넘어졌을 때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힘이 없다고 느낄 때도 있어요

 팔 다리가 없는 제가 다시 일어서는 것은 불가능 하겠죠?

  

하지만 그렇지않아요.

 저는 백번이라도 다시 일어나려고 노력할거에요

 만약에 백번 모두 실패하고 제가 일어나려는 것을 포기하게 된다면

 저는 다시는 일어서지 못할 거에요

 하지만 실패해도 다시 시도한다면, 그리고 또 다시 시도한다면 그것은 끝이 아니에요

 어떻게 이겨내는 것인가가 중요한거죠

 

 아직도 팔과 다리를 갖기를 기도하느냐고?

 사실 그렇다. 그러나 주시지 않는다고 해서 크게 실망하거나 그런 것은 아니다.

 신이 들으시건 안 들으시건 간에 나는 아직도 기적을 믿고, 나는 괜찮다.

 신은 나에게 너무나 위대한 사명을 주셨다.

 신은 영광과 사랑에 대한 나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일이다.

 

"난 아직도 기적을 믿는다"

 

정말 멋진 분...




------


난 지금 포기하고 있는가?

난 지금 포기하였는가?

난 지금 힘든 시간인가?

난 지금 넘어져 있는가?





일어서려는 생각 해 보았는가?





퍼옴 : http://www.jjang0u.com/Chalkadak/jBoardMain.html?db=160&id=39610&page=4&pflag=v

'Life > 다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리를 알면 이해가 된다  (0) 2009.11.02
구글의 복지  (0) 2009.10.27
윈스턴 레너드 스펜서-처칠 경, (처칠 어록)  (0) 2009.09.08
회사생활...고양이 변천사  (0) 2009.09.07
어머니의 꿈..  (0) 2009.09.03